요술풍선 공연 '통통 벌룬 페스티벌'

15일(일) 대백프라임홀

요술풍선 공연 '통통 벌룬 페스티벌' 요술풍선 공연 '통통 벌룬 페스티벌'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임홀은 추석연휴를 맞아 15일(일) 어린이공연 '통통 벌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풍선들이 동심을 자극하며 알록달록 갖가지 색깔들의 풍선을 동물, 음식 등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내는 풍선아트를 기반으로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더해진 벌룬 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 즐거움은 물론 학습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곰매직엔터테인먼트 대표이며 마술사로 활동중인 도민영 마술사는 전문적이고 화려한 기술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흔히 볼 수 없는 요술풍선을 이용한 퍼포먼스는 기존의 풍선 공연과는 차별을 두어 최소 1m 크기 이상의 대형 풍선 작품들을 제작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공연 후에는 어린이 관람객 전원에게 요술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 15일(일) 오전 11시, 오후 2시(하루 2회). 전화예매 053)420-8050, 인터넷예매(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관람료 일반 20,000원 / 대백멤버십 8,000원.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