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 개점 10주년! 기념행사 풍성!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개점 10주년을 맞아 23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인기 브랜드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먼저 1층 특설 무대에 이시아폴리스점의 열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초대형 풍선 인형을 설치해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증정하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시아폴리스점을 지정 하면 퀴즈 이벤트를 통해 델리 코너 금액 할인권과 놀이기구 이용권도 선착순 제공한다.

25일 오후 3시 1층 중앙 광장에서는 코로나로 지친 지역민들을 위로하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동구문화재단 아양아트센터 '흥 뮤지컬 쇼 콰이어'의 '디즈니 메들리' 공연이 진행된다.

싱품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최대 60%를 할인 판매하는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를 비롯해 '아디다스', '시슬리'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특별 기획전도 준비한다.

롯데아울렛 하세용 이시아폴리스점장은 "10년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안전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비주얼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