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월 매출 1억 굴보쌈 맛집은 어디? '돌다리보쌈' 위치는?

12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정통 크루아상과 대왕 킹크랩, 월 매출 1억 굴보쌈 맛집을 소개한다.이날 방송의 코너인 '골목빵집'에선 군포시 삼성마을의 '죠셉파리'를 소개한다. '죠셉파리'는 정통 크루아상이 유명한 빵집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루아상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이곳의 크루아상은 오리지널을 비롯해 말차, 가나슈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이색적이다. '죠셉파리'는 '경기도 군포시 삼성로 20번길 14'에 위치해 있다.한편 다음으로 소개될 맛집은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동해킹크랩대게'이다. '동해킹크랩대게'의 킹크랩은 살과 내장이 가득해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나오는 회무침과 해물모둠, 치즈 가리비 등도 별미로 꼽힌다. '동해킹크랩대게'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7'에 위치해 있다.끝으로 소개될 곳은 구리시에 있는 '돌다리보쌈'이다. '돌다리보쌈'의 대표 메뉴는 다름 아닌 굴보쌈이다. 매콤하게 무친 굴·배추김치의 싱싱함과 수육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뤄, 이곳은 일찍부터 손님들에게 사랑받았다. 이곳은 현재 월 매출 1억을 달성할 만큼 구리시의 대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돌다리보쌈'의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 77번길 36-2'이다.

2019-12-12 17:35:51

출처: KBS 2TV '2TV 생생정보'

[TV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7900원 치킨6종 무한리필&5500원 추어탕 맛집 위치는?

12일 저녁 방송될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선 버섯 코스 요리와 문어 전복탕, 치킨 6종 무제한, 5,500원 추어탕을 소개한다.이날 방송의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의왕시 왕송호수에 있는 '머쉴랭'이다. '머쉴랭'의 대표 메뉴인 버섯 코스 요리는 버섯가마솥밥과 밀푀유나베를 비롯해 버섯편육, 황금팽이오리볶음, 능이불고기브리또 등 다양한 음식으로 구성돼 있다.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푸드 스타일링으로 손님들의 입맛은 물론 눈을 호강시킨다. '머쉴랭'은 '경기도 의왕시 왕송못서길 80'에 위치해 있다.다음으로 소개될 맛집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있는 '팔팔문어전복탕청주본점'이다. 이곳의 '문어 전복탕'은 겨울철 몸보신 음식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문어 전복탕엔 문어·전복·조개를 비롯해 각종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 담백한 국물 맛을 낸다. '팔팔문어전복탕청주본점'의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094'이다.한편 이날 방송의 코너인 '초저가의 비밀'에선 지갑 사정이 어려운 손님들을 위해 가성비 뛰어난 맛집 두 곳을 추천할 예정이다. 대구 달서구의 '피치플레이스'와 부산 구포동의 '대박 추어탕 돌솥밥 재첩국'이 그 주인공이다. '피치플레이스'는 7,900원의 가격에 치킨 6종과 수타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치킨은 후라이드와 양념을 비롯해 깐풍치킨, 커리치킨, 스노윙치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피치플레이스'의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서당로 7길 50'이다.'대박 추어탕 돌솥밥 재첩국'은 추어탕과 공기밥을 5,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도록 한다. 추어탕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통추어가 가득 들어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곳은 '부산광역시 북구 낙동대로 1694번길 26'에 위치해 있다.

2019-12-12 16:53:14

출처: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연애의 맛' 이재황 유다솜에게 드디어 고백? "다가가고 싶다"

12일 밤 방송될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 시즌3'(이하 '연애의 맛3')에서는 이재황과 유다솜이 극과 극 사주풀이로 충격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이재황과 유다솜은 1박 2일 여행 후 부쩍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며 모두를 설레게 했다. 이재황은 여수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서울의 한 떡갈비 집으로 유다솜을 초대했다. 그 자리에서 이재황은 정체불명의 커다란 물건이 담긴 검정 봉지를 들고 나와 유다솜에게 건네 궁금증을 높였다.점심 식사 후 두 사람은 함께 세차에 나섰다. 이재황은 생애 첫 세차에 잔뜩 신나 서툰 손길로 차를 닦는 유다솜을 귀여운 듯 바라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재황은 유다솜 몰래 준비한 두 번째 깜짝 선물까지 전달하며 유다솜에게 감동을 안겼다.한편 세차 후 사주 카페를 찾은 두 사람은 각각의 사주풀이를 들은 후 충격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재황은 역술가로부터 "야생마 스타일"이라는 의외의 사주풀이와 더불어 "여자 운이 끊겼다"는 말을 듣고 큰 충격에 빠진다. 반면 유다솜은 "남자가 계속 꼬일 사주"라는 말을 들어 이재황을 긴장하게 한다. 특히 역술가는 이재황을 향해 "정신 차리고 여자를 잡아야 한다"는 일침을 날렸다.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맞이하게 된 작별의 순간, 이재황은 집에 가려는 유다솜의 손을 꼭 붙잡으며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부쩍 가까워진 이재황과 유다솜의 데이트 뒷이야기는 금일 오후 10시, '연애의 맛3'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12-12 14:5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