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야구 종료 후 손흥민 토트넘 허더즈필드 경기 중계? 아직 두산 LG 8회

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18-2019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홈 경기에서 후반 10분 골을 성공시킨 손흥민이 등 뒤에서 무사 시소코(오른쪽) 등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 골은 이날 문을 연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나온 프리미어리그 경기 첫 골로, 손흥민의 이름은 구장의 역사의 첫 장에 남게 됐다. 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18-2019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 홈 경기에서 후반 10분 골을 성공시킨 손흥민이 등 뒤에서 무사 시소코(오른쪽) 등 동료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이 골은 이날 문을 연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나온 프리미어리그 경기 첫 골로, 손흥민의 이름은 구장의 역사의 첫 장에 남게 됐다. 연합뉴스

SPOTV가 1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부터 진행되는 토트넘 대 하더즈필드 타운의 EPL(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를 중계한다.

그런데 10분 정도 전인 오후 8시 20분 화면상 자막으로 프로야구 경기 중계 종료 후 손흥민 소속 토트넘의 축구 경기 중계를 하겠다는 공지를 띄웠다.

이날 오후 8시 25분 기준 두산 대 LG의 8회초 경기가 진행중인 상황.

이에 8회와 9회 모두 중계하고 토트넘의 축구 경기를 중계할 지, 아니면 오후 8시 30분에 곧장 토트넘의 축구 경기 중계로 넘어갈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흥민은 선발 명단에 들지 않아 벤치에서 출발한다. 이를 감안해 SPOTV 측이 토트넘의 축구 경기를 처음부터 중계하지 않을 것으로 축구팬들의 추측이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