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폭락에 20대 극단적 선택… 부모 "아들이 코인투자 실패"

대표적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소폭 오름세로 장을 시작한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빗썸 강남센터 시세 전광판에 코인 시세가 표시되어 있다. 이날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9시 46분 기준 비트코인은 6천500만원대에 거래가 됐다. 연합뉴스 대표적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소폭 오름세로 장을 시작한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빗썸 강남센터 시세 전광판에 코인 시세가 표시되어 있다. 이날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9시 46분 기준 비트코인은 6천500만원대에 거래가 됐다. 연합뉴스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가격이 폭락한 지난 주말 강원도 내에서 코인 투자 실패를 비관한 것으로 추정되는 20대 남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일이 뒤늦게 확인됐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24일 오후 도내에서 20대 남성 A씨가 숨진 것을 주민이 발견해 119 등에 신고했다.

A씨는 주변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메시지는 남기지 않았으나, 그의 부모는 경찰에 "코인 투자에 실패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