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아파트 아래층서 쏟아지듯 나온 비둘기…"내 집인데 무슨 상관?"

  • 0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영상=온라인 커뮤니티

아래층 주민이 챙겨주는 비둘기 밥으로 인해 피해를 호소하는 글이 온라인 상에서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와이프가 영상을 찍었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주말에 청소하다 보니 딸아이 방에 비둘기 털에 똥에 창문도 못 열고 이제는 못 참겠다"고 하소연하며 관련 영상과 사진을 첨부했다.

약 19초 분량의 영상에는 아파트에서 촬영 된 것으로 보이며 아랫집 에어컨 실외기 쪽에서 비둘기 수십 마리가 쏟아져 나오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겼다.

A씨는 "관리 사무소와 시청에 민원을 넣어봤지만 아무 소용없었다"며 "아랫집은 '내 집에서 내가 밥 주겠다는데 무슨 상관이냐 피해준 것도 없다'는 식"이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어서 "아침저녁으로 밥 주는데 속 터진다"며 "이게 사람 사는 거냐. 도대체 왜 실외기 위에서 비둘기 밥을 주는지 이해가 안 간다"며 도움을 요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뜨거운물을 부어버려라". "이건 정말 미쳤다", "역대급이다", "보기만 해도 짜증 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환경부는 2009년 비둘기를 유해조수로 지정했다. 배설물 등이 시설물 부식과 미관 저하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는 이유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