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사망자 2명 수습…총 4명으로 늘어

  • 0

119구급대원들이 26일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된 실종자 1명을 구급 차량으로 이송하고 있다. 연합뉴스
119구급대원들이 26일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된 실종자 1명을 구급 차량으로 이송하고 있다. 연합뉴스

2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화재 현장에서 남성 2명이 추가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는 모두 4명으로 늘었다.

대전소방본부는 26일 오후 2시 30분쯤 화재가 발생한 지하 1층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 2명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소방 당국은 '오전에 근무하던 4명이 아직 연락되지 않고 있다'는 아울렛 관계자의 신고를 토대로 구조 활동을 벌이고 있다.

지하 내부에 연기가 가득차 수색에 어려움을 겪던 소방 당국은 오후 1시 10분쯤 큰 불을 잡고, 내부 연기를 외부로 배출시키면서 본격적으로 수색 작업에 나섰다. 소방당국은 연락이 닿지 않는 나머지 2명을 찾기 위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7시 45분쯤 대전 유성구 용산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장비 49대와 경찰 등 총 인력 357명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이 불로 현재까지 총 4명이 사망했고 다른 1명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 중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