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장 이·취임식

김응욱 직전 회장 물러나고 고진숙 신임 회장 취임
24일 포항 파티스뷔페에서

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 이·취임식에서 고진숙(왼쪽) 신임 회장이 김응욱 직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박승혁 기자
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 이·취임식에서 고진숙(왼쪽) 신임 회장이 김응욱 직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박승혁 기자

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는 지난 24일 포항 파티스뷔페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이강덕 포항시장과 김정재 포항북 국회의원, 박승대 포항문화원장 등을 비롯해 타기수 회장단 등 내·외빈 30여 명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이날 직전 회장을 맡았던 김응욱 오테데이타 인터내셔날 대표는 회장직을 넘기며 아름다운 뒷모습을 남겼다.

김 대표는 "임기동안 코로나 여파로 많은 모임을 가지지 못해 아쉽다. 2년 반이라는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 것 같다"며 "회원들의 발전을 늘 기원하며 이제 원로로서도 많은 역할을 하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회원 간의 만장일치로 신임회장에 선출된 고진숙 ㈜코아스 대표는 2년 간의 임기로 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 살림을 꾸려갈 예정이다.

고진숙 대표는 "전임 회장단의 고생이 많았다. 늘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애써주신 점 감사드린다"면서 "이렇게 우리가 모인 것 자체가 귀하고 값진 일이다. 소통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매일신문 CEO포럼 3기 동창회는 이·취임식을 마친 후 신임 집행부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봉사활동 참여와 동창회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토론을 나눴다.

동창회 신임 집행부로는 수석부회장에 박경은 동아특판 대표, 부회장에 정상윤 포항여성병원장·이칠석 ㈜융진 부사장, 골프회장에 김원규 법무사, 감사에 김의자 금탑웃음경제연구소 대표, 재무에 정미경 현대차증권 차자, 사무국장에 장미랑 동물병원장이 선임됐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8월 15일 0시 기준 )

  • 대구 3,038
  • 경북 3,584
  • 전국 62,078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