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정규직 직원 및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 2기 모집

경영지원팀 팀장, 마케팅팀·선수운영팀 사원 각 1명씩 오는 31일까지 모집
인사이더 2기 다음달 7일까지 총 12명 모집 예정

프로축구 김천상무가 2022년을 이끌어갈 정규직 직원과 대학생마케터 모집에 나선다.

김천상무는 오는 31일 오후 6시까지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영지원팀 팀장 1명, 마케팅팀 사원 1명, 선수운영팀 사원 1명이다. 경영지원팀 팀장은 총무, 인사, 회계, 예산 등 전반 업무를 총괄한다. 마케팅팀 사원은 스폰서십, 티켓, MD 등 수익사업을 담당하고 선수운영팀 사원은 프로선수단 관리 운영 업무를 맡는다.

서류 접수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구단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다음 달 5일 오후 2시에 발표하며 면접 예정일은 같은달 10일 오후 2시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12일 오후 2시이며 구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한다.

이와 함께 김천상무는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 2기도 함께 모집한다. 2기 모집기간은 다음 달 7일 오후 6시까지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대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모집 분야는 경기운영팀 8명, 콘텐츠 팀(취재 또는 사진) 4명이다. 경기운영팀은 홈경기 운영을 보조하고 콘텐츠팀은 기사,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 양산을 돕는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지원서(구단 양식)와 자기소개서(자유 양식)를 구단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콘텐츠 팀 지원자의 경우 지원 분야에 맞게 각 기사 1편, 사진 3장을 추가 제출해야 한다.

인사이더 2기에게는 2022시즌 AD카드, 소정의 활동비, 활동복을 지급하며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홈경기 80% 이상 참석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추후 직원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최우수 수료자는 베스트 인사이더로 선정되며 기념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서류 합격자는 다음 달 11일에 개별 통보하며 13일 오후 2시에 면접 진행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같은달 14일 개별 통보한다. 오리엔테이션은 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직원 채용 및 인사이더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6일 0시 기준 )

  • 대구 283
  • 경북 316
  • 전국 6,24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