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들안길 유명 식당 음식, 밀키트로 만난다

수성구청, '들안길 맛키트' 10종 출시

들안길 맛키트 메뉴들. 수성구청 제공
들안길 맛키트 메뉴들. 수성구청 제공

대구의 유명 식당가인 들안길먹거리타운에 있는 유명 음식점의 음식을 '밀키트'를 통해 집에서도 맛 볼 수 있게 됐다.

대구 수성구청은 들안길먹거리타운의 특화된 맛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밀키트인 '들안길 맛키트' 10개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들안길 맛키트'는 대구의 대표 음삭점 거리인 들안길의 지명을 따서 만든 제품으로 들안길 대표 음식점의 인기있는 메뉴를 전국에 알리고자 수성구청이 기획한 시범사업이다.

총 10곳의 음식점이 참여했는데, △'정아칼치'의 갈치찌개 △'남도명가'의 바싹돼지불고기 △'센도리'의 랍스터수제비 △'호남정'의 갈비탕 △'충무할매낙지'의 낙대새전골 △'숨쉬는순두부'의 대게장순두부 △'예가체프 앤 빙'의 수제과일청요거트 △'양곱화'의 소곱창전골 △'미야꼬'의 냉고기우동 △'삼합가'의 차돌전복관자삼합구이 등이다.

들안길 맛키트 페스타 포스터. 수성구청 제공.
들안길 맛키트 페스타 포스터. 수성구청 제공.

'들안길 맛키트'의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수성구청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6~10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매일 2개 품목을 선보이며, 방송 중에는 금수저 경품, 할인, 무료 배송 등의 혜택과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손쉽게 조리하는 법, 맛있게 먹는 팁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들안길 맛키트를 통해 음식점의 온라인 시장 진출이라는 새로운 판로개척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변화하는 외식소비 환경에 수성구 내 음식점이 적극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1월 25일 0시 기준 )

  • 대구 489
  • 경북 281
  • 전국 8,571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