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8일 목요일(음력 9월23일)>

쥐띠(子)

▶36년생 미리 겁먹지 말고 시도해보세요.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 수 있는 법이지요.
▶48년생 다툼을 막기 위해선 주변의 시비를 애초에 차단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답니다.
▶60년생 더 큰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잔꾀보다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72년생 가까운 사람의 의견을 참고한다면 큰 이득이 될테니 고집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4년생 귀인이 곁에 올 날이네요.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극진히 대해보세요.

소띠(丑)

▶37년생 기쁜 마음에 나도 모르게 경솔한 행동이 나올 수 있으니 항상 예의주시하세요.
▶49년생 싸움에는 최대한 휘말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겠어요.
▶61년생 힘든 일이라 투정부리지 말고 열심히 임해보세요. 주어진 일에만 전념하세요.
▶73년생 사회생활만큼 가정도 중요하지요. 가족을 위한 배려의 마음을 우선해보세요.
▶85년생 나서기 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배우려고 다짐한다면 더 값진 결과가 있습니다.

범띠(寅)

▶38년생 해결점을 찾아 개선시키는 것이 우선이니 고민은 빨리 털어버려야 유리합니다.
▶50년생 내 작은 행동이 상대에게 큰 행복을 줄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62년생 모든 일을 함부로 시작하지는 말아요. 꼼꼼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야 한답니다.
▶74년생 일단 저질러봐요. 자신감을 가지고 배우는 자세만 있다면 뭐든 가능하답니다.
▶86년생 여러 방면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네요. 틈틈히 휴실을 취해 풀어주길 바라요.

토끼띠(卯)

▶39년생 설득하거나 용서구할 일이 있따면 권위적인 모습보다 다정한 모습이 유리해요.
▶51년생 나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손해 볼 수 있으니 양보하는 모습을 더 보이길 바라요.
▶63년생 안 좋은 일이라면 웃어넘기지 말아요. 오늘은 내 감정을 좀더 돌아봐야 합니다.
▶75년생 주관대로 밀고나가도 무방하지만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 이야기도 들어야해요.
▶87년생 현재 미혼에 짝사랑 중이라면 애정운이 좋으니 조금만 더 용기내보길 바랍니다.

용띠(辰)

▶40년생 먼저 사과하거나 화해의 제스처가 있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게 현명합니다.
▶52년생 실수가 잦은 하루랍니다. 진행하던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미리 신경써요.
▶64년생 눈 앞에 달콤한 유혹의 열매가 있더라도 한 번만 더 참으면 실수를 막겠습니다.
▶76년생 쉬운 일이라도 방심하고 대충 넘기다간 저녁까지 골치아픈 하루 일 수 있어요.
▶88년생 주변에서 축하해주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지녀보세요.

.

뱀띠(巳)

▶41년생 가까운 사람이 아니라면 함께 일하지 않는게 좋으니 심사숙고 해보길 바랍니다.
▶53년생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여유로운 마음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줄 거에요.
▶65년생 정보를 얻기 위해선 한 가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77년생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새로운 정보도 멀리하지 말고 귀를 기울이세요.
▶89년생 귀인이 찾아왔으니 주변에 관심을 좀더 가져보길 바라요. 등잔 밑이 어둡답니다.

말띠(午)

▶42년생 가볍게 넘겨버리면 아무 일도 아니겠어요. 괜히 문제를 일으킬 필요는 없어요.
▶54년생 아랫사람들과 협력하여야 일이 잘 풀리지요. 선배의 면모를 뽐내보길 바랍니다.
▶66년생 촉박한 맘에 그릇된 판단이 될 수 있으니 선택해야 될 일은 꼭 자문을 구해봐요.
▶78년생 리더십이 돋보이는 날이에요. 필히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게 좋습니다.
▶90년생 혼자하기엔 아직 버거울 수 있답니다. 쓴소리 듣더라도 도움을 받는게 나아요.

양띠(未)

▶43년생 컨디션도 좋고 귀인도 따를테니 오늘은 모든 겨로가에 만족하는 날이 되겠어요.
▶55년생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차후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이득을 따져야 한답니다.
▶67년생 계획에 없던 일들은 모두 사치입니다. 오늘 하루는 계획를 꼼꼼하게 세워봐요.
▶79년생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설픈 행동말고 똑. 부러지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91년생 눈 앞의 이익이 아닌 미래의 손해도 생각할 수 있다면 성공은 더 가까워지지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감사한 주변인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볼 수 있다면 더큰 행운이 있을 거에요.
▶56년생 오늘따라 왠지모르게 일이 잘 풀릴 듯한 좋은 느낌이 있네요. 운을 믿어보세요.
▶68년생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날이고 막힘없는 날이니 거침없이 돌진해보길 바랍니다.
▶80년생 속에서 화나는 감정을 억지로 감추지는 말아요. 터뜨려야 나도 숨쉴 수 있어요.
▶92년생 시기가 시기인만큼 오늘은 건강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미리 예방이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욕심부리지 않는 하루를 보내세요. 더 많이 나눌 수 있어 뿌듯한 날이 되겠어요.
▶57년생 인간관계를 잘 다져두면 스스로 복이되어 들어온답니다. 안부연락도 좋습니다.
▶69년생 아무리 친해도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더큰 어려움을 피해갈 수 있으니 명심해요.
▶81년생 옛 친구가 떠오르나요? 지체하지 말고 연락해 만난다면 좋은 시간이 되겠어요.
▶93년생 좀더 신중하게 약속을 잡을 수 있다면 귀찮은 일과 책임지는 일을 면할 거에요.

개띠(戌)

▶46년생 휘파람이 절로 나오는 하루겠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여유롭게 풀린답니다.
▶58년생 욕심을 낸다면 스스로 어려운 일을 자초하는 격이랍니다. 조금은 쉬어가보세요.
▶70년생 하기싫은 일을 억지로 하고 있더라도 저녁엔 득이 되어 내게 돌아올 수 있어요.
▶82년생 대체적으로 시험운이 좋은 하루에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도전해보길 바라요.
▶94년생 드라이브 하기에 딱 좋은 날이겠어요. 행운의 색상은 밝은 색이니 참고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단 5분이라도 좋으니 잠깐이라도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명상도 좋습니다.
▶59년생 가진만큼 더 베풀 줄 안다면 더큰 인기와 대인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71년생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 덤탱이 쓰는 일이 없을테니 흔들리지 않는게 좋아요.
▶83년생 많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결국은 돌아서면 남이라는걸 명심해요.
▶95년생 이성에게 먼저 마음을 열어야 한답니다. 가까이에 있는 인연을 놓치지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