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EBS1 일요시네마 '킹콩' 1월 3일 오후 1시 30분

  • 0

거대 괴물 킹콩 사는 섬에 문명화된 인간들이 찾아와 오락 영화 거장 감독 작품

EBS1 TV 일요시네마 '킹콩'이 3일(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된다.

거대 생명체 킹콩이 살고 있는 인도네시아 외딴 섬에 문명화된 인간들이 찾아오면서 킹콩의 운명은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문명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인도네시아의 한 섬에 유전이 있으리라 생각한 석유회사 간부 프레드 윌슨(찰스 그로딘 분)은 회사의 대규모 탐사대를 조직한다. 이 소식을 입수한 프리스턴 대학의 동물학 교수 잭 프레스콧(제프 브리짓스 분)은 탐사선이 출발하기 직전 몰래 승선한다. 항해 도중 잭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고 그 섬에는 석유가 아닌 거대한 동물이 살고 있다고 주장한다.

잭은 갑판으로 끌려나오는데 이때 항해 사고로 바다를 떠다니는 구명정을 발견한다. 선원들은 기절한 채 구명정에 타고 있는 미모의 드완(제시카 랭 분)을 구출하는 데 성공한다. 한편 잭은 이 탐사대의 공식 사진사로 임명받고 탐사대에 합류한다.

얼마 뒤 배는 섬에 도착하는데 원주민들과 거대 괴물이 살고 있다. 섬의 원주민들은 괴물에게 여자를 제물로 바치는 풍습이 있다. 괴물에게 여자를 제물로 바치는 날, 원주민들이 드완을 제물로 요구하는데...

존 길러민 감독은 영화 '킹콩'의 성공으로 오락영화의 거장으로 올라선다. 이후 애거사 크리스티 원작의 미스터리 스릴러 '나일 살인 사건'(1978), '골드 시나'(1984), '킹콩 2'(1986)등의 오락영화를 발표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