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매일신문] 매미야TV 100일 특집방송 2편 및 코너 개편

첫방송 후 100일 동안 ‘우리들의 이야기’

[100일 특집_1부]'맨땅에 헤딩'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TV매일신문'의 발전 이야기

TV매일신문 속 매미야TV(매일신문 미녀&야수)가 첫방송(1월23일) 이후 100일 특집방송 2편(우리들의 이야기, 별별 에피소드(토크 20분 게임왕 시상 및 NG7) 2일 오전(우리들의 이야기)과 오후(별별 에피소드)를 방영한다.

첫 편 '우리들의 이야기'는 열악한 환경(핀 마이크, 프롬프터도 없이 신문을 오려서 붙이는 아날로그 방식)에서 출발해, 좀 더 나은 방송을 위한 100일 동안의 고군분투 일기를 담아내고 있다. 더불어 매일 방영했던 '매미야' 뉴스 방송과 함께 신설된 ▷토크 20분(간판 프로그램) ▷현장출동! 너 뭐해찌! ▷연예인이 뭐 별거냐 등의 프로그램 신설과정도 보여눈다.

두번째 편은 '별별 에피소드'로 토크 20분에 출연한 명사들의 게임왕 시상(금메달 장석춘, 은메달 권영진+이철우, 동메달 줄리안 코바체프 등)〈표 참조〉과 함께, 미녀(김민정)와 야수(권성훈), 이화섭(내일의 뉴스 진행자), 이혜진(현장출동! 너 뭐해찌!) 등의 NG 장면을 담아냈다. 또 방송을 시작하면서 야수의 지각에 대한 배성훈 디지털국장의 호통 등 방송 100일 좌충우돌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려내고 있다.

100일 특집 이후 방송 개편도 이뤄진다. 다음주(5월 둘째주)부터는 ▷월요일 '매미야'(야수 & 미녀 진행) ▷화요일 '이화섭의 나르시스'(가제) ▷수요일 '야수의 이빨' ▷목요일 '토크 20분' 또는 '연예인이 뭐 별거냐' ▷금요일 '미녀의 Pick 뉴스'(오전)와 별!별!톡!톡!(오후) 순으로 코너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AD

비주얼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