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엔젤클럽, 신입 천사 35명 늘고 태아도 가입

3일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年 100만원 후원

대구FC엔젤클럽이 지난 3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행복한 홀에서 '2021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도 함께 했다. 엔젤클럽 제공 대구FC엔젤클럽이 지난 3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행복한 홀에서 '2021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도 함께 했다. 엔젤클럽 제공

대구FC를 향한 엔젤들의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매년 100만원씩 후원하는 신입엔젤이 35명이 늘었고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가 엔젤클럽에 가입, 이색적인 회원도 생겼다.

엔젤클럽은 지난 3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행복한 홀에서 '2021년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가졌다.

엔젤클럽 이호경 회장은 "코로나19로 2020년은 유관중 홈 경기를 3번밖에 하지 못했고 소모임 조차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후원금이 2019년에 버금가는 금액을 달성했다. 매년 100만원씩 후원하는 신입엔젤도 35명이나 가입했다"며 "어려울수록 서로 힘이 되고 단단해지는 대구정신의 상징이 된 만큼, 엔젤클럽이 영원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이색 신입회원 가입식도 진행됐다.

아직 태어나지 않은 임신 6개월째인 쨈째미(태명)가 엔젤에 가입했다. 쨈째미 아빠 이원재 엔젤은 "부모님이 응원하는 지역 축구팀의 응원가를 들으며 태교를 하고, 걸음마를 하면서 축구공을 갖고 노는 유럽인들이 너무 부러웠고, 아이가 생기면 꼭 실천하고 싶었다"며 "아이가 태어나면 건강하게 잘 키워 운동장에서 함께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원재 엔젤은 지난 2019년 대구FC 새 구장 개막일에 프로포즈를 하고 결혼에 골인한 열정 엔젤이다.

이날 총회 자리에서 5년 이상 대구FC 후원을 지속해온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5년 이상 후원한 엔젤은 이날 감사패를 받은 광개토병원(김주성 원장), ㈜한미산업(신용범 대표), 대구시풋살연맹(최태원 회장),YH바이오사이언스(안홍윤 대표),아트건업(박기원 대표) 등 50여명에 이른다.

한편, 이날 총회에 참석한 임원들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단체로 참여했다, 대구FC 조광래 사장이 다음주자로 대구FC엔젤클럽 이호경 회장, 강병규·엄태건 부회장을 지목요청 했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