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27일 안산과 원정경기…연고지 옮기고 첫 공식전

김태완 감독 "반드시 승리 각오"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FC와 첫 공식전을 가진다. 김천상무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FC와 첫 공식전을 가진다. 김천상무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연고지 이전 후 첫 공식전에 출전한다.

김천상무는 27일 오후 4시 안산그리너스FC와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R 원정 경기를 치른다. K리그2에서 김천상무가 공식적으로 치르는 첫 경기인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역대급 명단으로 평가 받고 있는 김천상무는 국가대표급 멤버로 K리그2에 출전한다. 개막전 안산과 원정경기에서도 승리를 향해 총력을 다한다는 다짐이다. 김천상무는 2020시즌 구단 내 최다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던 문선민을 중심으로 득점포를 겨냥한다. 문선민 뿐 아니라 오세훈, 이근호, 김보섭 등 김천의 탁월한 골게터들이 안산의 골망을 노릴 예정이다.

김천상무 김태완 감독은 "동계훈련 기간 동안 선수들이 행복하게 축구하기를 바라며 준비해왔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첫 경기 안산그리너스 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26일 홈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MD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천상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홈 개막전 당일 MD샵 내 회원가입을 본인인증하면 MD 물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물품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참여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실시 이전 홈페이지 사전 가입자들 또한 발급 대상에 포함된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