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팬들 '실시간 화상 응원' 펼친다

응원 영상 '전광판 송출' 이벤트
후원사·패밀리하우스 경품 제공

16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K리그1 상주상무와 강원FC의 경기에서 전광판에 어린이를 비롯한 팬들이 상주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상주상무 제공. 16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K리그1 상주상무와 강원FC의 경기에서 전광판에 어린이를 비롯한 팬들이 상주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상주상무 제공.

상주상무가 팬들이 직접 참여한 실시간 화상 응원 영상으로 무관중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 팬들에게는 현장감을 선사한다.

상주는 20일 "코로나19 때문에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면서 상주만의 특별한 응원으로 선수단 사기 진작에 나섰다. 팬들이 직접 참여한 실시간 화상응원과 함성을 경기에서 사용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팬들도 조금이나마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위해 상주는 실시간 화상 응원 영상 전광판 송출 이벤트를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강원전서도 실시했던 시범 성격의 전광판 이벤트가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선수들도 이에 화답하듯 승리를 일궈낸 만큼 상주만의 응원문화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상주 팬은 사무국 전화(054-537-7222) 혹은 구단 SNS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에 한해 삼백한우뜰 식사권, 디투존 가족사진 촬영권, 화덕이야기 할인권, 한솥도시락 식사권, 명륜진사갈비 식사권, 하나로마트 상품권, 고려분식 식사권, 엉터리생고기 식사권, 하루엔소쿠 식사권, CU 상품권, 미러 선글라스, 성광옵틱 선글라스, 사인볼 등 상주상무의 경품후원사와 패밀리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경기장 응원 분위기 연출을 위해 치어리더 상상응원단, 마스코트 상상패밀리를 운영하며 전·후반 킥오프 및 득점 시 폭죽 효과로 현장감을 살릴 예정이다.

상주는 23일 오후 7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0' 3라운드 광주FC와 홈경기를 치른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