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금주의 골프장]전남 나주 골드레이크CC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 살려, 코스마다 색다른 묘미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눈앞에 펼쳐지는 나주호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36홀을 갖춘 내추럴 레이크 골프장이다. 전장이 1만2천860m이며 골드-레이크-힐-벨리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골드 코스는 산맥을 닮은 호탕한 남성적 코스로 가슴이 탁 트인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산악형이기 때문에, 정교하며 창조적인 사고가 요구될뿐더러 자연에 도전하고 극복하는 극적인 묘미가 돋보인다. 레이크 코스는 크고 작은 호수와 한눈에 펼쳐지는 나주호, 울창한 숲이 어우러진 물과 자연의 코스. 매홀마다 순간의 실수도 인정하지 않고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36홀, 4개(각 9홀)의 코스마다 색다른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나주 골드레이크CC의 코스 전경. (주)킴스여행 제공 36홀, 4개(각 9홀)의 코스마다 색다른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나주 골드레이크CC의 코스 전경. (주)킴스여행 제공

힐 코스는 햇빛과 바람 그리고 자연의 변화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며 움직이는 코스로 수준급의 골퍼라도 결코 만만하게 볼 수 없으며, 섬세하고 대담한 샷이 요구된다. 마지막으로 벨리 코스는 계절의 변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홀마다 시원하고 경쾌한 샷이 요구된다. 전체적으로 보면,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코스마다 색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광주~대구고속도로가 왕복 2차로에서 4차로로 확장됨에 따라, 대구에서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1박 2일, 36홀 라운딩을 즐기기에 딱 좋다.

(주)킴스여행 김천훈 대표 kims4275559@hanmail.net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