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태권도학과-루센트게이트 주식회사, 상호협약 체결

왼쪽부터 최성호 계명대 학생, 계명대 태권도학과 존슨 교수, 정병기 교수, 강한빛 루센게이트 대표이사, 계명대 태권도학과 박주식 교수, 이선장 교수, 안성찬 학생이 태권도 발전을 위한 상호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계명대 제공 왼쪽부터 최성호 계명대 학생, 계명대 태권도학과 존슨 교수, 정병기 교수, 강한빛 루센게이트 대표이사, 계명대 태권도학과 박주식 교수, 이선장 교수, 안성찬 학생이 태권도 발전을 위한 상호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계명대 제공

계명대학교(총장 신일희) 태권도학과와 루센트게이트 주식회사가 태권도 문화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강한빛 루센트게이트 주식회사 대표이사와 박주식 학과장, 정병기 교수 등 계명대 태권도학과 관계자들은 최근 계명대 성서캠퍼스 태권도센터에서 태권도 문화 발전을 위한 상호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루센트게이트는 계명대 태권도학과에 5년간 매년 130벌의 태권도복과 시범단 물품 지원 등 5천만원을 후원하고, 공공기관의 프로젝트 사업 수주 시 계명대 태권도학과와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계명대는 루센트게이트의 요청 시 개발된 제품에 대한 테스트 및 결과를 측정해 자료를 제공하고, 계명대 태권도학과 공식 행사와 홍보영상 제작 시 루센트게이트의 로고인 TUSAH(투사)를 PPL로 노출해 마케팅과 홍보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박주식 계명대 태권도학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태권도학과의 산학 교류가 활발해져 태권도 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학생들에게도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