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한우선물도 '드라이브 스루'로…대구스타디움서

대구경북 도농상생 한우고기 소비촉진행사
코로나19 확산방지위해 드라이브스루로 진행

2020년 도농상생 추석맞이 한우고기 드라이브스루 소비촉진행사 2020년 도농상생 추석맞이 한우고기 드라이브스루 소비촉진행사

추석을 앞두고 안전하게 '드라이브스루'로 지역 명품한우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대구시와 경상북도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스타디움 태극광장에서 '2020년 도농상생 추석맞이 한우고기 드라이브스루 소비촉진행사'를 연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대구시, 경북도가 공동 주최하고 (사)전국한우협회 대구경북도지회, 농협경제지주 경북지역본부의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명절 고향 방문을 자제하고 선물로 대신하는 분위기에 맞춰 시도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판매하고, 경북지역 우수 한우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동안 대구경북 6개 지역축협(대구·경주·김천·경산·안동봉화·예천)과 한우협회가 참여해 한우 구이용,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부산물 등을 시중가보다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드라이브스루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고객이 차를 타고 매장 옆을 지나가며 제품 주문과 결제를 하는 판매 시스템이다. 일반 입장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탑승 상태에서 사다리 타기, 제비뽑기 등으로 통한 기념품행사와 한우 떡갈비 시식 행사, 20만원 이상 구입시 선착순 자동차극장 입장권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권영진 대구시장과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에 만나지 못하는 시도민들이 많지만 마음은 더 가깝게 안전하고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함께하는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도농상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