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개최

참신한 게임 컨텐츠 발굴 및 실무형 게임 개발인력 양성 목적

경북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포스터. 구미대 제공 경북 구미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 포스터. 구미대 제공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학과장 김준영)은 '2020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원화 공모전'을 연다.

이 공모전은 게임 산업분야에 대한 재능을 조기 발굴해 게임 개발인력을 양성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게임기획서와 게임원화(그림)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기획서는 자유 형식(양식 제한없음)이고, 게임원화는 사진파일(JPG)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해상도 300dpi이상)이면 된다.

접수는 오는 10월 9일까지다. 수상작은 11월 6일 학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 한다.

대상(1팀)은 상장 및 상금 50만원, 최우수상(1팀) 상금 30만원, 우수상(2팀) 상금 각 20만원, 장려상(5팀) 상금 각 10만원이 수여된다.

또 수상자에겐 내년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우대 특전이 주어진다.

김준영 학과장은 "이번 공모전이 미래의 게임 개발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형태의 공모전 추진으로 게임 컨텐츠 분야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