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팬들, 대구 의료진 위해 생필품 기부 "힘내세요"

▲방탄소년단 정국 팬 계정(아미) '꾸르소나⁷' 트위터 ▲방탄소년단 정국 팬 계정(아미) '꾸르소나⁷' 트위터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팬이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구 의료진을 위한 기부에 나섰다.

26일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 계정(아미) '꾸르소나⁷'는 트위터를 통해 지역 거점 공공병원인 대구의료원에 수제 비누 100개를 전달했다.

'꾸르소나⁷'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는 대구의료진분들이 생필품도 부족하다는 얘기를 듣고 방탄소년단 정국과 아미의 이름으로 수제 비누 100개를 기부했습니다" 라고 전했다. 이어 "대구의료원분들과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모든 분들이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라는 따뜻한 마음도 표했다.

누리꾼들은 "정국이와 아미의 이름으로 이렇게 좋은일을 하시다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모두 함께 코로나 잘 이겨냅시다" "대구의료진 여러분 힘내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정국 팬 계정(아미) '꾸르소나⁷' 트위터 ▲방탄소년단 정국 팬 계정(아미) '꾸르소나⁷' 트위터

앞서 지난 20일 또 다른 정국의 팬 계정 'everythin' is ok for JK(에브리띵 이즈 오케이 포 JK)'도 트위터를 통해 대구 가톨릭대학교병원, 동산병원에 240개의 샌드위치를 방탄소년단 정국과 아미의 이름으로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바 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7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