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4기 회원 모집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4기 회원 모집

매일신문이 세상을 이끌 리더의 산실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제14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매일신문이 직접 운영하는 배움과 교류의 장,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에서 시대의 흐름을 읽고, 미래를 앞서가는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십시오!

★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회원의 다양한 특전

1. 대한민국 대표강사의 경영 솔루션 제공

격변하는 세계경제 속에서 어떻게 사업의 기회를 잡고, 마케팅하며 리더십을 발휘할지 알려 드립니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예술 분야를 망라해 검증된 최고의 강사진이 새로운 리더상을 제시합니다.

2. 전문가들과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구축

신문사 간부가 담임을 맡아 회원 한 분 한분을 직접 챙깁니다. 신문사, 정치계, 지방자치단체, 정부기관, 경제계, 학계, 법조계, 문화계 등의 리더들과 폭넓은 인적 교류가 가능합니다. 졸업 후에도 1천200여 명의 매일 탑 리더스 동창회 회원으로 계속 활동하게 됩니다.

3. 한 번 등록으로 매일신문 평생 가족

졸업생은 평생회원으로 등록되어 졸업 후에도 탑 리더스 아카데미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매일신문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 교육, 공연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초청하고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4. 언론 홍보 및 대외협력 지원

회원들의 대외협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매일 신문 지면과 온라인 뉴스를 통해 회원들의 활동상을 적극 홍보해 드립니다.

★운영계획

1. 강의기간 : 2019년 9월 9일(월)~2020년 8월 말(1년 과정)

매주 월요일 오후 6시~9시(저녁 식사 제공)

2. 강의장소 : 매일신문사 8층 대강당

3. 개강식 : 2019년 9월 9일(월) 오후 6시~9시

4. 수강료 : 396만원(V.A.T 포함, 세금계산서나 신용카드 가능)

5. 문의 : 전화 053)251-1850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운영본부

*운영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의 외 공연,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2019년 하반기 대표 강사진

김형준 명지대 인문교양학부 교수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

권영진 대구광역시 시장

공병호 공병호연구소 소장

사공정규 경주동국대 정신신경의학과 교수

서민 단국대 기생충학과 교수

권태신 전경련 상근부회장

윤선달(윤복현) 삼성와이즈 대표

이동순 시인, 영남대 명예교수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