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박성광, '반전 뇌섹미'

tvN '문제적 남자' 제공. tvN '문제적 남자' 제공.

코미디언 박성광이 22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 반전 뇌섹미를 선보인다.

박성광은 코미디뿐 아니라 신인감독으로 시나리오부터 연출, 편집까지 모두 맡아 감독으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2011년 첫 연출작인 '욕'이 독일 '지하철 영화제'에 출품해 상영됐고, 단편영화 '슬프지 않아 슬픈'으로 '제 1회 미추홀 필름 페스티벌'에서 연출상을, '제2회 한중국제영화제'에서 단편감독데뷔상을, 제11회 서울 세계 단편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며 영화인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박성광은 악플문화를 비판한 독립영화 '욕'의 판권이 독일에 팔렸음을 밝히며, 방송최초로 판권 수익료를 공개한다. 남다른 금액에 출연진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우수한 성적은 물론, 운동 임원까지 섭렵한 학창시절은 물론 지금도 끊임없이 영어, 중국어, 피아노까지 배우며 자기개발에 힘쓰는 모습을 공개하며 예상치 못한 반전 뇌섹미를 자랑한다. 특히 태국에서 수료한 마사지 자격증을 공개하며 이장원을 상대로 직접 마사지를 선보여 마사지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박성광의 놀라운 반전 뇌섹미는 22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