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못봤다" 반박에도…김상교, 가세연 출연해 "승리랑 친분있으니 알것"

김상교 "못본척하는 모습도 잘못된 것…디제이들 마약 많이 한다"
가세연 김용호 "버닝썬 구조, 디제잉만 하고 갈수 없다"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김상교(왼쪽), 소녀시대 효연.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김상교씨 인스타그램 캡쳐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김상교(왼쪽), 소녀시대 효연.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김상교씨 인스타그램 캡쳐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김상교 씨가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출연해 또 다시 버닝썬과 소녀시대 효연, 승리 등에 대해 언급했다. 현재 효연은 관련 의혹에 대해 반박하며 선을 그은 상황이다.

14일 오후 가세연은 '[단독인터뷰] 버닝썬 김상교!!! 여배우H-여배우G 정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김 씨는 "효연이 (자신의 주장대로 버닝썬에서) DJ만 하고 갔겠지만 그 뒤의 상황을 전반적으로 다 봤을 거 아니냐. 근데 못 본 척하고 그렇게 살아가는 모습 자체도 잘못됐다 생각이 든다"며 "승리랑 친분도 있으니까 이들(마약한 여배우들)의 관계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 것"이라고 말하며 이날 SNS를 통해 제기한 주장을 이어갔다.

앞서 김 씨는 인스타그램에 효연이 버닝썬에서 디제잉하는 사진을 게시하며 "그날의 VVIP가 누구였는지 다 봤을 거 아니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누구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거 아니냐"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이 논란이 되자 효연은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나 본데 난 열심히 일했다"며 "클럽 안에 서로 꼬시려고 침 질질 흘리는 남자들과 여자들은 본 적 있는 것 같다. 근데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 남배우 고양이 강아지는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다"고 SNS를 통해 반박했다.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김상교 씨가 14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다.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쳐

이같은 반박에도 김 씨는 유튜브에 출연해 버닝썬과 효연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이어간 것.

이에 가세연 진행자 중 한 사람인 김용호 씨는 "버닝썬에 들어가는 구조가 단순히 와서 디제잉만 하고 갈 수가 없다"며 "버닝썬과 관계가 없으면 디제잉을 할 수 없다"고 김 씨의 주장을 거들었다.

그러자 김씨는 "디제이들이 마약을 많이 한다"고도 말했다.

김상교 씨는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의 피해자로, 지난 2018년 11월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을 폭로한 바 있다.

김 씨는 과거 버닝썬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으나 출동한 경찰이 피해자인 자신을 도리어 폭행하고 수사 역시 편파적으로 했다고 주장하며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등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이를 계기로 버닝썬과 관련한 마약, 성범죄, 횡령, 경찰과의 유착 등 다수의 범죄 사실이 드러나며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 사태로 번졌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