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상처드려 죄송, 허위사실 법적대응"[전문]

소속사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행동 사과, 악의성 짙은 비방, 허위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할 것"

tvN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 출연 배우 이신영 tvN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 출연 배우 이신영

배우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가 학교폭력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신영이 익명 커뮤니티에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다"면서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상처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소속 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행위는 자제해달라"며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tvN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이신영은 최근 한 누리꾼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게재한 글에 의해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 다음은 이신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이신영 배우에 관해 알 수 없는 온라인 익명 커뮤니티에 게시된 해당 몇몇 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에 대해 학창시절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가족과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을 했습니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관련된 일에는 가담한 적이 없었고, 다만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말과 행동에 의해 상처 받은 분들이 계신다면 모든 분들께 사과 드린다고 전해 드리는 바 입니다.

또한 소속배우의 철 없던 시절 행동으로, 현재 추운 현장에서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있는 선배님 및 스태프분들께도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더불어 악의성 짙은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의 행위는 자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