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우산 한정 판매…서머레디백 이어 또 품절 대란 예고?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우산)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우산)

오늘(21일)부터 스타벅스코리아가 21주년을 맞아 기념 우산을 판매한다.

앞서 17일 스타벅스코리아는 SNS를 통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살이 됐다. 개점 21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특별한 MD와 카드를 소개한다"며 "오픈 당시의 스타벅스 로고를 담은 MD들과 21개의 별의 의미를 더한 키 체인까지. 새로운 20년을 향한 스타벅스 코리아의 도약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고 전했다.

21주년 기획상품 가운데 데미머그, 머그, 글라스, 텀블러는 각 1인 1개 구매 가능하다. 우산, 키 체인의 경우 각 1인 2개씩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우산의 가격은 25000원으로 알려졌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꼭 사고 싶은 아이템이다" "우산이 너무 탐난다" "스타벅스 우산도 품절대란 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앞서 진행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행사에는 '서머 레디백' 2종과 '서머 체어'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여의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한 고객이 커피 300잔을 구매한 뒤 음료는 버리고 사은품인 가방만 17개를 들고 자리를 뜬 사례가 굿즈에 열광하는 소비의 상징적인 사례로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