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부모님께 칼슘 선물하세요" 새숨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검증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이온 칼슘... 유산균 17종, 아연, 비타민D3 등과 배합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식이요법을 사용하지만 식생활만으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기는 쉽지 않다.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2017 국민건강영양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칼슘 1일 권장 섭취량은 700mg이지만 실제 평균 섭취량은 509.1mg에 그친다. 특히 환갑이 넘은 어르신들은 뼈가 약해지기 쉬운데 이신화 새숨 대표는 이 때문에 올 추석 선물로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 제품을 추천한다.

이신화 락틱애씨드 칼슘은 미국 식품의약품국(FDA) 승인을 받은 칼슘원료를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이온칼슘이다. 유산균 17종,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3 등이 칼슘과 함께 효과적으로 잘 배합돼 있다.

이 제품은 L형 발효 젖산 칼슘으로 사탕무 당질을 유산균으로 발효시키는 천연발효법으로 만들어진다. L형 발효 젖산 칼슘은 식물성이기 때문에 인체 친화력도 뛰어나 물에 녹기 쉽고 효율적으로 인체에 흡수되는 특징이 있다. 순칼슘이 13%로 프로바이오틱 분말과 결합돼 체내 축적 염려가 없는 것도 장점이다.

첨가물 없이 순수칼슘 분말만을 담기 위해 분말 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소포장돼 있어 외출할 때 들고 다닐 수 있고, 음식을 먹을 때나 요리할 때 뿌려서 섭취할 수 있다. 커피나 주스에 타먹어도 좋다.

이신화 새숨 대표는 "선진국은 칼슘 권장섭취량을 1천mg이상으로 정하는 경우가 많고 인산이 칼슘 흡수를 방해하는 것을 고려하면 추가 섭취가 필요하다는 시각도 있다. 칼슘 섭취를 통해 뼈와 잇몸 건강은 물론 손발톱과 머릿결 상태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