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 오케이 혼수백화점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판매전

일요일에는 브랜드 별 1개 품목 최대 60% 할인, 월요일에는 최대 50만원 상당 사은품 제공

대구 종합유통단지 텍스빌 OK혼수백화점 전경 대구 종합유통단지 텍스빌 OK혼수백화점 전경

대구 북구 산격동 종합유통단지 '텍스빌'에 있는 가구·혼수품목 전국 최대규모 쇼핑몰인 대구오케이혼수백화점에서는 추석을 맞아 9월 20일까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기본품목에 대해 50%까지 할인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가구 싼데이'(Sunday) 일요일에는 최대 60%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특정 제품은 원가에서 추가 20% 할인을 더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구 먼데이(Monday)' 월요일에는 선착순으로 구입금액대별 10만~50만원 상당 사은품을 지급한다. '다 푼데이(Friday)' 금요일에는 대구오케이가구백화점 1층에 입점한 매장을 중심으로 원가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오케이혼수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가위 전후로 해서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로 9월 20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최대 9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입점몰인 '노송가구', '디에스갤러리' 등 개별 매장별로도 30~60%의 추석 특별세일을 진행중이다. 1층 침대매장의 경우에는 수입제품과 국내제품을 모두 포함해 올해 최대폭의 할인판매전이 열린다.

안상준 대구오케이혼수백화점 대표이사는 "한가위는 온 국민이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는 민족 최대 명절"이라며 "대구오케이혼수백화점에서도 이러한 나눔의 정을 함께 하고자 임직원과 입점매장 모두가 합심하여 고객친화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가구, 침대, 침구류 등 모든 가정용품을 한 건물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