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교회,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추수감사 '바로드림 마음상자' 지원

대구 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15일 전달

15일 천세종 대구 삼덕교회 담임목사(오른쪽)가 박태희 대구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대표에게 ' 바로드림 마음상자' 전달식을 통해 125개의 마음상자를 홀몸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대구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제공 15일 천세종 대구 삼덕교회 담임목사(오른쪽)가 박태희 대구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대표에게 ' 바로드림 마음상자' 전달식을 통해 125개의 마음상자를 홀몸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대구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제공

대구 삼덕교회가 추수감사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을 담은 '바로드림 마음상자' 125개를 후원했다.

삼덕교회와 대구시 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대표 박태희·이하 협의체)는 15일 추수감사절의 기쁨을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과 함께 나누고자 '바로드림 마음상자' 125개를 마련, 홀몸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바로드림 마음상자는 대구 삼덕교회가 추수감사절을 기념하며 지난달 19일부터 2주 동안 교회 교인들을 대상으로 후원받아 마련한 것이다.

후원자들은 바로드림 마음상자에 건강식품이나 생활용품, 의류, 주방용품, 식료품 등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물품을 담았고, 홀몸어르신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후원자의 정성이 담긴 편지나 카드도 함께 넣기도 했다.

삼덕교회는 이를 포장 그대로 전달해 '바로드림'의 뜻을 살렸다.

후원 대상은 중구재가노인지역협의체 소속 5개 기관이 지역 내 홀몸어르신을 추천해 선정했다.

협의체 소속 기관으로는 대구노인의전화 재가노인지원센터, 삼덕 재가노인지원센터, 어르신마을 재가노인지원센터, 에덴 재가노인지원센터, 효심 재가노인지원센터 등 5곳이 있다.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