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장로회 총연합회, 제49회 정기총회

대구한샘교회에서 대구광역시 장로회 총연합회 제 49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한국기독공보 제공 대구한샘교회에서 대구광역시 장로회 총연합회 제 49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한국기독공보 제공"

대구광역시 장로회 총연합회는 지난 18일 한샘교회에서 '사랑,연합,섬김'을 주제로 제4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성태 장로의 기도와 장병철 장로의 성경봉독, 박종운 성도의 특송, 이희만 목사의 '삶의 주도권을 하나님께' 제하의 설교와 대구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박병욱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1부 예배 후에는 박현규 장로의 사회로 회장의 인사에 이어 대구광역시 권영진 시장과 강은희 교육감의 축사, 시의회 배지숙 의장과 증경회장 류재양 장로의 격려사가 진행됐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회장 김성태 ▷차기회장 장인수 ▷부회장 김주락 강신홍 김병기 김경환 강신웅 이하규 이기진 강신근 황금천 김정수 최창길 ▷총무 박헌규 ▷서기 장병철 ▷회록서기 박경식 ▷회계 동현명 ▷감사 박재천 이선봉 홍석환 등을 임원으로 선출하고, 신·구 임원 교체식을 가졌다. 또 사업계획, 예산편성 등을 논의하고 박용봉 장로 기도로 모든 회무를 마쳤다.

신임 회장으로 추대된 김성태 장로는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말씀을 의지해 섬기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