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영천·청도 국회의원 당선인 “영천시민과 청도군민의 준엄한 꾸짖음이자 승리”

“영천·청도의 중단없는 발전과 화합 및 단결 위해 앞장서겠다”

이만희 미래통합당 영천·청도 국회의원 당선인 이만희 미래통합당 영천·청도 국회의원 당선인

이만희 미래통합당 영천·청도 국회의원 당선인은 "이번 선거 결과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 대한민국을 바로 잡고, 이를 통해 영천과 청도의 중단없는 발전을 이뤄야 한다는 영천시민과 청도군민의 준엄한 꾸짖음이자 승리"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제약이 따랐던 선거운동이었지만 유세 현장 곳곳에서 보내주신 많은 격려와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한 상대 후보들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말을 전하며 영천과 청도, 그리고 대한민국을 위해 다시 한번 일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영천시민과 청도군민께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 당선인은 "영천과 청도의 중단없는 발전을 이뤄야 한다는 주민들의 열망과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분열과 갈등이 아닌 화합과 단결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부족하지만 항상 성원해주는 영천시민과 청도군민이 있기에 늘 함께 하며 반드시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진심, 초심, 정성의 정치를 하겠다는 약속을 잊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늘 함께 하겠다"며 재선 의원으로서의 각오도 밝혔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