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창업62주년 "최고 품질로 새 도약" 다짐

10개 우수협력업체 감사패 전달…장기 근속 임직원·모범사원 표창

 

화성산업은 1일 창업 6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우수협력업체 등에 대해 포상하고,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로 새로운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건설할 것을 다짐했다.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1일 창업 62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고 우수협력업체 등에 대해 포상하고,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로 새로운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건설할 것을 다짐했다.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1일 창업 62주년 기념식을 열어 "최고의 품질가치 추구로 새로운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건설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참석자를 최소화했고, 참석자 거리두기 등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진행됐다.

화성산업은 창업일을 기념해 ㈜대맥건설산업, 다온토건㈜, 오엔건설㈜, 대신네트웍스㈜, 삼화건업㈜ 등 10개 우수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회사에서 출연한 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또한 30년 장기 근속 12명을 포함한 임직원 22명과 모범사원 9명에 대해서도 표창과 부상을 수여했다.

이홍중 회장은 기념사에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생산과 수출 부진, 내수경기 침체 등에다 부동산 규제 강화로 건설 환경도 변화의 시대에 직면했지만 슬기롭게 극복해 새롭게 도약의 기회를 맞자"고 강조했다.

화성산업 임직원 등은 품질과 기술력, 신뢰를 바탕으로 높여온 경쟁력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최고의 품질가치를 실현, 더 살기 좋은 곳을 만들자고 결의했다.

 

화성산업 본사 화성산업 본사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