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업무시설 '인기'

업무 네트워크 형성 용이한 광역 비즈니스 콤플렉스 內 위치… 풍부한 수요 기대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조감도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조감도

지난해 정부가 발표한 9.13 부동산 대책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그 중에서도 우수한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업무시설이 주목받고 있다.

업무시설의 인기는소규모 기업의 증가와도 맥을 같이 한다. 최근 1~3인 기업 등 소규모 기업이 늘어나면서상품성을갖춘업무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입지 조건이 우수한 상품의 경우, 풍부한 임차수요가 기대돼 월세 수입 등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미래가치가 높아 수요자와 투자자 간의 선점경쟁도 치열할 전망이다.

이런 상황에서 최근 상품성이 우수한 업무시설이 등장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삼정건설㈜ (대표 이기환) 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777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업무시설을 분양 중이다. 미래가치와 업무환경을 높이는 상품성을 두루 갖춰 투자자 및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지하 4층 ~ 지상 최고 49층의 건물 2개 동이며, 전용면적 81㎡ ~ 113㎡의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 ~ 47㎡의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상업시설로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은 동탄2신도시 내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들어설 예정이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내에는 글로벌 기업과 6성급 호텔 컨벤션 ∙ 63빌딩급 업무빌딩 ∙ 초고층 주상복합을 비롯, 다양한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문화시설 등이 들어설 전망이다. 입주 기업의 임직원 수가 1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향후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광역 업무 중심지가 될 전망이다.

쾌적한 업무 환경도 갖췄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 인근으로 동탄여울공원과 오산천 등이 위치해 있다. 이에 따라 수변과 녹지 조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동탄 여울공원은 미세먼지에 싫증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원 내 음악분수와 산책로 등이 조성돼 있어 업무에 피로를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리베라CC와 호수공원 역시도 자동차로 15분 이내 거리로, 녹지 환경이 풍부하다는 평가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관계자는 " 정부의 부동산 규제와 소규모 기업의 증가에 따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업무시설에 대한 선점 경쟁이 치열하다" 며 "아파트 정당 계약이 빠른 시간 내에 완료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업무시설에 대한 관심 역시 대폭 늘어났다" 고 덧붙였다.

한편,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손곡로 9) 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