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개발 호재와 함께 가치 상승 중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지난 1일 천안시에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유치가 확정 되었다. 이와 함께 기타사업으로 축구종합센터와 주변지역 접근성 향상을 위해 4차선 진입전용도로 개설 및 하이패스IC신설에 250억원 등 432억원이 투자될 것으로 전망된다.스포츠 관광산업 육성 등 신성장 동력 견인, 국내외 관광객 증가 등 천문학적 경제·문화적 파급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작년에는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연구개발 사업'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하였다.서북구직산에 위치한 충남테크노파크 내에 2025년까지 총 5,284억원이 투자되며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 구축, R&D 사업이 본격 추진될 전망이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총 40만평 예정)와 천안 도시첨단산업단지(10만평 예정)가2023년 준공 예정으로 이로 인해 상주 인구가 약 1만명이 늘어날 것으로 추산된다.지역경제 활성화,외부 방문객 증가로 인해 가치가 상승 할 것이며 여러 개발 호재들로 인해 배후 수요가 풍부해짐에 따라 상권과 교통이 발달 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풍부한 미래가치를 갖고 있는 직산에 신축 공급 물량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들어온다.서북구청,대형마트,농수산물 도매시장,병의원, 은행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있으며 북천안IC와 국도 1호선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지하철 1호선 직산역도 가까워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의 도보 1분거리에는 총 부지면적 14만4106㎡의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이 있다.축구장과 족구장,게이트볼장,수변산책로, 생태관찰로가 조성되어있어 생활체육과 자연을 함께 즐기는 하는 일상을 누릴 수 있다. 호수공원 조망권과숲세권,수세권을 갖추고 있어 에코라이프가 보장될 것으로 보인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인기 많은 중소형 평형 59㎡A, 59㎡B, 59㎡C, 72㎡A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와어린이 공원이 들어올 예정으로 기존 주택 구매 희망자뿐만 아니라 신혼 부부들과 유아 자녀 가정들이 향후 10년이상 거주하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3.3㎡ 당 700만원대의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어 다른 아파트들에 비해 약 200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 라는 평을 듣고있다. 개발 호재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아파트이기에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통해 계약자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좋은 입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상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천안시 서북구직산읍삼은리36-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장 내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다.방문 시 상담과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