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역 경남 센트로펠리스' 19일 대구FC 홈경기 '브랜드 데이' 운영

공기청정기,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대구역 경남 센트로펠리스'를 공급하는 경남기업은 19일 열리는 프로축구 대구FC와 인천Utd FC의 홈경기를 '브랜드데이'로 운영한다. 경남기업 제공. '대구역 경남 센트로펠리스'를 공급하는 경남기업은 19일 열리는 프로축구 대구FC와 인천Utd FC의 홈경기를 '브랜드데이'로 운영한다. 경남기업 제공.

㈜경남기업은 19일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대구FC와 인천유나이티드 FC의 홈경기를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 브랜드 데이로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경남기업이 대구FC의 승리를 기원하고 지역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경기장 입구에서는 대구 FC 팬들에게 손부채 5천개와 선캡 3천개, 아이스크림 1천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하프 타임에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태블릿PC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대구역 경남 센트로팰리스'는 중구 태평로3가 177-3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공급 가구는 전용면적 84㎡ 144가구와 오피스텔(84㎡) 38실 등 182가구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중구 태평로3가 221-5번지에 마련된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