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송군 '청송사과 CM송' 들어보세요!

20초, 30초, 1분, 1분 30초 등 4가지 버전
청송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어

청송사과 주품종인 '부사'의 수확을 앞두고 최근 경북 청송군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했다. 청송군은 이 CM 송을 청송사과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매일신문 DB 청송사과 주품종인 '부사'의 수확을 앞두고 최근 경북 청송군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했다. 청송군은 이 CM 송을 청송사과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매일신문 DB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청송사과 주품종인 '부사'의 수확을 앞두고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했다.

청송은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차별성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CM송을 기획했으며 여러 형태로 활용하기 쉽게 20초, 30초, 1분, 1분 30초 등 4가지 버전으로 마련했다.

청송사과 CM송은 듣는 사람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멜로디에 산소카페, 청송사과 등 청송의 청정 이미지가 잘 부각될 수 있는 가사를 입혔다.

청송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 벨소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방침을 정했다.

또한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해 각종 축제와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 전략이다.

또 향후 CM송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 및 반주음악(MR)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