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호 농식품부 장관, 국회 한돈 소비촉진행사 참석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과 의원들이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회 한돈 소비촉진 홍보 전시회에서 한돈 선물세트를 들어보이고 있다. 왼쪽두번째부터 자유한국당 엄용수, 민주평화당 김종회 의원, 이개호 장관,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자유한국당 여상규 의원. 연합뉴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과 의원들이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회 한돈 소비촉진 홍보 전시회에서 한돈 선물세트를 들어보이고 있다. 왼쪽두번째부터 자유한국당 엄용수, 민주평화당 김종회 의원, 이개호 장관,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 자유한국당 여상규 의원. 연합뉴스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한돈 소비촉진행사에 참석했다고 농식품부가 밝혔다.

대한한돈협회·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주관으로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돼지고기 생산자, 농협 관계자,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돼지고기 삼겹살 등 인기 부위 반값 할인판매, 한돈 요리 전시 및 시식 등이 진행됐다.

이개호 장관은 "올해 돼지고기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의 부담을 덜어주고 국내산 고품질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정치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