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7일 19시 TV매일신문과 함께하는 '홍준표'의 정치 버스킹

홍준표의 정치 버스킹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한다"
17일 오후 7시 매일신문 유튜브 실시간라이브 방송 송출
TV매일신문 ‘미녀와 야수’ 공동진행, 누구나 실시간 댓글 참여

TV매일신문 [미녀와 야수]와 함께 하는 홍준표의 정치 버스킹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한다' 토크쇼. 17일(금) 오후7시에 만나볼 수 있다. TV매일신문 제작
TV매일신문 [미녀와 야수]와 함께 하는 홍준표의 정치 버스킹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한다' 토크쇼. 17일(금) 오후7시에 만나볼 수 있다. TV매일신문 제작

"어떤 질문도 사양하지 않는다. 수위 조절은 없다."

'모래시계 검사'로 이름을 날린 후 정계에 입문 총전적 7승2패(도지사 2번, 국회의원 5번 당선)를 기록중인 무소속 홍준표 의원(대구 수성을)의 정치 버스킹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한다'가 17일(금) 오후 7시 수성유원지 인근에서 진행된다.

이날 촬영은 유튜브 매일신문(TV매일신문)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되며, 슈퍼채팅 창을 통해 누구나 댓글을 달 수 있다. 홍 의원에게 궁금한 사항을 재치있게 질문한 다섯 분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이용권도 선물로 드린다.

이날 정치 토크쇼 진행은 TV매일신문의 간판 MC '미녀와 야수'가 맡는다. 미녀(김민정 아나운서)는 부드러운 진행, 야수(권성훈 앵커)는 앞뒤 안가리는 거친 질문으로 '짜고 치는 고스톱'이 아닌 자연산 라이브 토크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깜짝 게스트(?)도 등장할 예정이다.

홍 의원은 8일 야수와의 카톡을 통해 "수성구-대구-대한민국의 각종 현안부터 여러 사적인 질문까지 뭐든 받겠다"며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하는 무조건 버스킹을 함 해보자. 질문 내용은 미리 알려주지 말고, 널리 수집해 오세요"라고 전달했다.

한편, 홍준표의 정치 버스킹 '니 멋대로 묻고, 내 멋대로 답한다'는 17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 뿐 아니라 23일(목) 오후 유튜브 매일신문(TV매일신문) 채널에서 편집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