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호국의 의미를 되새기며...칠곡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

매일신문 주최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이 13일 오전 자전거 동호인 1천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낙동강 칠곡보 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려 참가자들이 자전거를 끌며 낙동강 부교를 건너고 있다.

제7회 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 일환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자전거 동호인들은 칠곡보 인근에 설치한 부교를 건너 호국의다리~제2왜관교~금산체육공원~칠곡보 생태공원 등으로 이어지는 낙동강 자전거길 5km, 10km, 20㎞ 구간을 달리며 호국의 의미를 되새겼다.

13일 오전 낙동강 칠곡보 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린 매일신문 주최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에서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13일 오전 낙동강 칠곡보 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린 매일신문 주최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에서 백선기 칠곡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상택 매일신문 사장과 백선기 칠곡군수, 전우헌 경북도 경제부지사 등 참가자들이 출발에 앞서 손을 흔들며 낙동강 부교를 건너고 있다.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 참가자들이 나라 사랑을 되새기며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순례 체험'을 하고 있다.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 참가자들이 나라 사랑을 되새기며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순례 체험'을 하고 있다.

매일신문 주최 '2019 낙동강 호국길 자전거 대행진'이 13일 오전 자전거 동호인 1천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낙동강 칠곡보 생태공원 일원에서 열려 참가자들이 강변을 달리며 가을 정취를 즐기고 있다.

관련기사

비주얼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