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얼굴아트센터, 로컬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브리즈 더 뮤지컬'

7월29일(수)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

지역 대표 뮤지컬 단체 '브리즈'. 웃는얼굴아트센터 제공 지역 대표 뮤지컬 단체 '브리즈'. 웃는얼굴아트센터 제공

대구 달서구 웃는얼굴아트센터가 지역을 대표하는 뮤지컬 단체 '브리즈'(BREZZE)의 '브리즈 더 뮤지컬'(BREEZE, The Musical)을 통해 6개월만에 관객을 만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9일(수) 오후 7시 30분 웃는얼굴아트센터 청룡홀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지역의 우수예술단체를 발굴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DSAC 로컬아티스트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해외 라이선스 뮤지컬 ▷한국 창작 뮤지컬 ▷영화 속 뮤지컬 ▷소통 등 4개의 주제로 '레미제라블' '겨울왕국' '서편제' 등 명작 뮤지컬 넘버들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려진다.

'거리두기 좌석제'로 객석은 2인, 3인석 등으로 구분해 띄어앉아 총 455석 중 131석만 운영된다. 입장권은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된다. 입장 시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하고,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체온을 측정한다.

일반 1만원(의료인, 달서구민, 학생 50%할인), 8세 이상 관람가, 예매 티켓링크, 웃는얼굴아트센터, 문의 웃는얼굴아트센터 문화기획팀(053-584-8719).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