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 대표 축제인 영천한약축제 기간 중 'KBS전국노래자랑' 열린다.

9월27~29일 한약축제 축하행사로 28일 영천시민운동장에서 '영천시편' 현장녹화

9월28일 영천시민운동장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편' 홍보 및 참가신청 포스터 모습. 영천시 제공 9월28일 영천시민운동장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편' 홍보 및 참가신청 포스터 모습. 영천시 제공

경북 영천의 대표 축제인 '제17회 영천한약축제' 기간 중 우리나라 최장수 인기가요 프로그램인 'KBS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영천시민운동장에서 9월 28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는 KBS전국노래자랑 '영천시편'은 9월 27~29일까지 영천한의마을 일원에서 진행되는 영천한약축제를 기념하고, 시민 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현장녹화 당일 국민MC인 송해의 구수한 입담에다 김용임·한혜진·조항조 등 인기가수 축하공연 및 시민가수들의 가요열전 등이 펼쳐져 '한방특구! 과일의 고장! 영천'을 전국에 소개하며,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9월 18일까지 영천시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하면 되고, 예심은 9월26일 오후 1시 영천시민회관에서 진행된다.

영천시 관계자는 "KBS전국노래자랑을 통해 영천한약축제를 전국에 알리고, 끼와 재능이 있는 시민들의 기량을 맘껏 뽐내는 품격높은 문화행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