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2019 콘서트 티켓팅 오픈 동시 서버 마비

'나훈아 청춘 어게인' 공연 포스터. '나훈아 청춘 어게인' 공연 포스터.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 공연에 인기 아이돌 공연 이상의 서버 마비 사태가 벌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나훈아 측은 20일 오전 10시 예스24를 통해 2019 나훈아 콘서트 '청춘어게인' 티켓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된 공연은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3회차 공연이다.

나훈아 티켓 측은 "나훈아 공연은 1초도 틀리지 않는 오전 10시에 티켓오픈합니다"라는 공지를 띄우고 클릭 전쟁에 대비했다. 예상대로 정각에 맞춰 폭발한 서버로 인해 "현재 접속자가 많아 지연된다"는 공지로 바뀌었다. 올림픽체조경기장 기준 1만5000석, 총 3회 4만5000석은 30분도 안 돼 팔려나갔다. 전 좌석이 10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티켓이지만 효도하겠다는 자녀들이 대거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중고거래를 원하는 문의와 양도글도 벌써부터 올라오고 있어 공연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나훈아는 오랜만에 가요계 복귀해 "매년 공연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한 팬들과의 약속을 지켜 나간다.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공연은 5월 17일부터 19일 진행되며 상반기 동안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 엑스코 1층, 청주 청주대 석우문화체육관, 울산 동천실내체육관까지 5개 도시에서 9회 공연을 개최한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