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음원차트 1위 소감 "과분한 사랑 감사하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백예린이 새 앨범 '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미니 2집 'Our love is great'을 발매하고 2년 3개월 여 만에 컴백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외에도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등이 수록됐다.

백예린의 신보 수록곡은 발매 직후 다수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8시 기준 대부분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백예린은 자신의 SNS에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같이 음반을 준비한 세션과 스태프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백예린의 음악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