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열혈남아, 새 매력 가득 담았다…'YOLO' 예판 개시

오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완전체' 열혈남아가 준비한 선물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퍼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열혈남아는 28일 두 번째 싱글 '욜로(YOLO)'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YOLO'의 팩샷과 사양도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끈다.

완전체 컴백에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이번 'YOLO'에서는 한층 더 성장한 열혈남아의 모습들을 볼 수 있을 전망. 특히 80페이지로 구성된 포토북과 CD는 물론 포토카드, 엽서, 미니 포스터, 종이딱지, 그리고 초도한정으로 증정되는 포스터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인생은 한 번뿐이다'를 뜻하는 'You Only Live Once'의 앞 글자에서 따온 'YOLO'. 열혈남아는 이번 싱글에서 "한번뿐인 인생! 돌아보지 말자! 이 순간을 즐기자!"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았다.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타이틀곡 '지구뿌셔'는 유행어에서 착안된 제목으로 일렉트로닉 트랩 힙합 장르의 곡이다. 열혈남아의 색깔을 확실히 정립해 줄 세련된 음악이라는 귀띔. 수록곡이자 서브타이틀곡 'TAM TAM' 역시 이국적인 악기와 스케일을 통해 열혈남아의 개성이 어우러진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열혈남아는 앞서 멤버들의 성장과 진화, 그리고 새로운 매력을 품은 'YOLO'의 콘셉트 이미지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시크한 슈트 느낌과 감성 깊은 모던 룩부터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애슬레저 룩까지 상반된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YOLO' 발매는 KBS2 '더유닛'에 출연해 유앤비(UNB)로 활동하며 팬들과 만난 마르코가 열혈남아로 복귀하는 첫 번째 컴백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더욱 성장해 돌아온 마르코와 멤버들이 만들어낼 하모니에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열혈남아의 두 번째 싱글 'YOLO'와 타이틀곡 '지구뿌셔'는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오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퍼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