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사랑나눔 김장담그기․사랑의 연탄나눔봉사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사랑나눔 김장담그기․사랑의 연탄나눔봉사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주차장에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당 대구시당 제공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주차장에서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당 대구시당 제공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주차장에서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에는 곽대훈 대구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시당 주요 당직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사랑나눔 김장은 떡국떡, 두부, 콩나물과 함께 박스에 담아 12개 당원협의회별로 저소득 조손가정 각 30가구씩 총 360가구(1천500만원 상당)에 전달했다.

곽대훈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위원장이 5일 당사 주차장에서 열린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서 당직자들과 김장을 하고 있다. 한국당 대구시당 제공 곽대훈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위원장이 5일 당사 주차장에서 열린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행사에서 당직자들과 김장을 하고 있다. 한국당 대구시당 제공

이날 청년위원회(위원장 박완식) 주관으로 곽대훈 대구시당위원장과 청년위원 30여 명이 달서구 장기동에서 사랑의 연탄나눔봉사(100만원 상당)도 진행했다.

곽대훈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의 손길이 많이 이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자유한국당은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지 찾아가겠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