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알립니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3기 회원 모집

매일신문이 세상을 이끌 리더의 산실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제 13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매일신문이 직접 운영하는 배움과 교류의 장,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에서 시대의 흐름을 읽고, 미래를 앞서가는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십시오!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회원의 다양한 특전

▷대한민국 대표강사의 경영 솔루션 제공

격변하는 세계경제 속에서 어떻게 사업의 기회를 잡고 마케팅하며 리더십을 발휘할지 알려드립니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예술 분야를 망라해 검증된 최고의 강사진이 새로운 리더상을 제시합니다.

▷전문가들과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 형성

신문사 간부가 담임을 맡아 회원 한 분 한 분을 직접 챙깁니다. 신문사, 정치계, 지방자치단체, 정부기관, 경제계, 학계, 법조계, 문화계 등의 리더들과 폭넓은 인적 교류가 가능합니다. 졸업 후에도 1천200여 명의 매일 탑 리더스 동창회 회원으로 계속 활동하게 됩니다.

▷한 번 등록으로 매일신문 평생가족

졸업생은 평생회원으로 등록되어 졸업 후에도 탑 리더스 아카데미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매일신문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 교육, 공연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초청하고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언론 홍보 및 대외협력 지원

회원들의 대외협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매일신문 지면과 온라인 뉴스를 통해 회원들의 활동상을 적극 홍보해 드립니다.

◆운영계획

강의기간: 2019년 3월 11일(월)~2020년 2월 말(1년 과정)

매주 월요일 오후 6~9시(저녁식사 제공)

강의장소: 매일신문 8층 대강당

개강식: 2019년 3월 11일(월) 오후 6~9시(그랜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

수강료: 396만원(V.A.T 포함, 세금계산서 발급·신용카드 결제 가능)

문의: 053)217-2555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운영본부

※운영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의 외 공연,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