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한혜진, 송경아 집서 고대유물 급 화보 발견? 대체 뭐길래

나혼자산다 제공 나혼자산다 제공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절친한 모델 송경아의 집에서 고대유물 급 화보를 발견하고 눈이 휘둥그레졌다. 한혜진은 상어 떼 사이에서 화보 촬영을 했던 경험 포함해 다양한 일화를 털어놓으며 송경아와 추억 여행에 빠졌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찬) 245회에서는 한혜진이 송경아의 집에 방문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 모습이다. 그녀가 송경아의 집에 놀러 갔다 갑작스럽게 과거에 자신이 찍은 화보와 마주했는데, 10여 년 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화보들을 보며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시 송경아는 한혜진의 과거 사진을 더 찾기 위해 사진을 뒤적거렸다. 한혜진은 수상한 움직임을 감지한 뒤 "굴욕 사진 찾고 계신 거죠!"라고 외치며 송경아의 은밀한 행동을 주시했다고 전해져, 송경아가 무사히(?) 사진을 찾아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한혜진과 송경아는 무수한 화보 촬영 경험을 가진 모델들답게 상어 떼 근처에서 화보를 찍었던 일화를 시작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있었던 아찔했던 경험 등을 털어놓으며 수다 한마당을 벌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자신의 로망으로 가득 찬 송경아의 집을 구경하며 진심으로 부러워했다는 후문. 고대유물 급 화보를 발견한 한혜진과 송경아의 추억 여행은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