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수 김병수 단수추천…김천·문경·경산은 경선

한국당 경북 기초장 후보 공천…상주·청송 컷오프 후 2인 경선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석호 국회의원)는 16일 제13차 회의를 열고 울릉군수에 김병수 전 울릉군의회 의장을 단수 추천했다. 또 김천'상주'문경'경산'청송 지역은 경선으로 후보를 뽑기로 했다. 이 가운데 상주'청송에서는 컷오프 여론조사 이후 2인 경선을 치른다.

▷김천은 김응규 전 경북도의회 의장과 최대원 현 고려장학회 이사장 ▷상주는 강영석 전 경북도의회 교육위원장'송병길 법무사'윤위영 전 영덕군 부군수'황천모 전 한국당 수석부대변인 ▷문경은 고윤환 문경시장과 신현국 전 문경시장 ▷경산은 이천수 전 경산시의회 의장과 최영조 현 경산시장 ▷청송은 심상박 전 군위군 부군수'우병윤 전 경상북도 경제부지사'윤경희 전 청송군수'황광구 전 새누리당 경북도당 사무처장이 경선 후보로 선정됐다.

한국당 경북도당 공관위는 이와 함께 일부 선거구의 광역의원 후보도 단수 추천했다. ▷포항3 이칠구 전 포항시의회 의장 ▷김천2 이순기 현 김천시체육회 부회장 ▷구미1 이태식 전 경북도의회 예산결산위원장 ▷구미2 윤창욱 전 경북도의회 부의장 ▷구미3 김상조 구미시의원 ▷구미4 장영석 경북도의원 ▷구미5 변우정 전 경북도의원 ▷문경2 안광일 문경시의회 부의장 ▷청송군 신효광 전 청송군의회 부의장 등이다.

포항4선거구는 박문하 전 포항시의회 의장과 박용선 전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경산1선거구는 윤성규 경북도의원과 홍정근 한국당 국가안보특별위원회 자문위원, 경산2선거구는 배한철 전 경산시의회 의장과 이창대 경산시의회 운영위원장, 경산4선거구는 김윤원 한국당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 지방분과 부위원장'김종근 전 경산시의회 부의장'오세혁 경북도의원, 문경1선거구는 박영서 현 경북도의원과 이승준 전 문창고 총동창회장이 경선을 치른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