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세무사회, 복지시설에 성금 1,360만원 전달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권일환)는 11일 대구지방세무사회관에서 올해 1분기 지역사회공헌활동 성금전달 행사를 열었다.

이번 성금은 대구지방세무사회 올해 1분기 지역사회공헌활동사업으로 기탁된 성금 960만5천원과 대구세무사 친목회에서 400만원 등 모두 1천360만5천원으로, 12개 대구경북 사회복지시설과 단체에 전달됐다.

권일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구경북 세무사들이 성심성의껏 기탁한 성금을 이렇게 직접 전달하게 돼 기쁘며, 특히 여기 참석하신 분들은 평소 지역의 어려운 이들을 위해 열과 정성을 다해 보살피는 분들"이라고 격려한 뒤 "성금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보살피는 데 뜻있게 쓰이길 희망한다"고 했다.

이에 각 단체 대표들은 "요즘 지역의 경기 침체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렇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큰 관심을 갖고 후원해 시설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성지역 아동센터, (사)대구여성의 전화, 홀트 대구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집, 수성여성클럽, 다문화복지종합센터 대구지부, 영남가정폭력상담소, 장애인주간보호센터 해뜨락, 내부모 요양돌봄타운, 사랑의 노래봉사단, 상이군경회 대구광역시지부 달성군지회, 상이군경회 대구광역시지부 동구지회 대표등이 참석했다.

AD

관련기사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