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반딧불' 주인공에 도전하세요

내달 7일까지 주·조연배우 모집, 연기·춤 재능 있는 누구나 응모

대구시립극단의 2017 창작 뮤지컬 '비갠 하늘' 공연 장면. 대구시립극단 제공 대구시립극단의 2017 창작 뮤지컬 '비갠 하늘' 공연 장면. 대구시립극단 제공

대구시립극단(예술감독 최주환)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시립극단 창단 20주년 기념 & TBC 창사특집 합동제작공연으로 창작뮤지컬 '반딧불'에 출연할 주조연 배우를 모집한다. 이번 오디션은 다음 달 12일 오후 2시 TBC 2층 스튜디오에서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제작 과정과 공연이 방송매체를 통해 중계되며, 영상 기록으로 남게 된다. TBC는 창사특집으로 동명의 다큐멘터리까지 제작하며, 공연 실황과 더불어 공연의 제작기(메이킹 필름)를 특집으로 편성하고 공연 녹화 중계도 한다. 창작뮤지컬 '반딧불'은 조국의 독립을 위해 기꺼이 희생한 대구사범학교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오디션 참가 자격은 연기, 춤, 노래 등에 재능이 있는 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다음 달 12일 최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배우는 19일부터 연습에 돌입하며, 5월 무대에 서게 된다. 한편 응시원서 교부는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 입찰/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 접수 dmtc606@daum.net 문의 053)606-6323, 6344.

관련기사

AD

최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